C&C LIGHTWAY K-CRETE

아름답고 쾌적한 빛의 공간 창출, 씨앤씨라이트웨이

ABOUT C&C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끊임없는 변신을 위해 노력하는 씨앤씨라이트웨이입니다

조명이라는 한 길

씨앤씨라이트웨이는 1994년 창립 후 지난 29년간 무대 조명. 경관 조명 스튜디오 조명 분야의 국내 선두 조명 전문업체로 조명 시스템 설계 및 디자인 단계부터 제품공급. 설치 시공. 사후 관리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면 결과는 따라온다

씨앤씨라이트웨이는 무수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많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창립 초기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인드는 변화하는 산업 환경과 경기 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고유의 기업 정신으로 승화되어 임직원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하나의 가치이기도 합니다.

변화하지 않으면 뒤쳐진다

씨앤씨라이트웨이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그간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피하지 않았습니다.
급속도로 변화되는 산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 나아가 미래의 혁신적인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서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기대에 부응하자

전 세계적으로 유래 없는 팬데믹 혼란 속에서의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최근에 무대조명. 경관조명 분야의 창립 이래 역대 최대 프로젝트를 연달아 수주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변치않는 믿음 덕분입니다. 조명업계 모두가 어려운 이 난관을 모두 함께 헤쳐나가기 위해 씨앤씨라이트웨이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여 믿음에 부응하고 조명산업의 발전에 더더욱 기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